신차장기렌트 업계에서 알고있는 15명의 사람들

코웨이가 고객 접점을 펼치고 혁신 제품을 알리는 방법으로 ‘체험’을 적극 활용하고 있을 것이다.

코웨이 상황은 고객님이 직접 보고, 만지고, 볼 수 있는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이나 경험공간을 마련해 고객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전개했었다고 30일 밝혀졌습니다.

코웨이 상황은 휴가철 시민들이 크게 찾는 곳에 상품 경험 공간을 마련하거나 집처럼 꾸민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을 통해 스스로 눈길로 보고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는 저자가 이러한 경험을 통해 업체에 대한 친근함을 얻어 가는 것은 물론 입소문까지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코웨이것은 지난 12월부터 세종 프렌치 럭셔리 오피스텔 ‘소피텔 앰배서더 대전’ 객실 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주요 상품을 설치하고 겨울 휴가철을 맞아 오피스텔을 방문하는 저자가 실제로 상품을 이용해 볼 수 http://www.thefreedictionary.com/렌탈 창업 있도록 했었다.

이 외에도 코웨이는 지난해 9월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만들었다. 코웨이 본사 G타워 6층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는 약 150평 덩치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8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제품이 전시된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다.

특출나게 일곱 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여러가지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적용한 인테리어로 누군가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코웨이 물건을 살펴알 수 있는 것이 특성이다.

코웨이 갤러리에서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적용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및 올프리 인덕션인 ‘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코웨이의 차별화된 테크닉이 반영된 다양특정 제품을 직접 작동시켜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코웨이것은 해당 공간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식처로 구매자들은 기본이고 지역사회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지역 주민과 병행하는 이벤트 공간으로 지바라고 지역사회와 상생 및 교류를 위한 별별 AI를 마련해 운영할 계획 중에 있다.

코웨이 상황은 지난해 10월 대전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경험매장 ‘코웨이 슬립케어 잠’을 오픈하기도 했다.

코웨이 슬립관리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관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온,오프라인 매장이다. 개인그다지 좋아하는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매트리스뿐 아니라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경험 가능하고 체계적인 토털 홈관리를 위한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image

코웨이의 왕성한 체험 마케팅 가전제품 렌탈 시도는 효과적인 실적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코웨이의 이번년도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9,785억 원, 영업이익은 1,790억 원, 당기순이익은 1,325억 원을 기록했었다.

또한 전년 준비 각각 8.0%, 5.3%, 14.9% 늘었으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역대 최고로 실적 수치를 기록하였다. 배경가전 마켓에서 최대로 중대한 수치인 총 계정수도 작년 동기 준비 76만 계정 많아진 945만 계정을 기록하며 계속 발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직원은 “대상이 일상생활 속에서 코웨이 혁신 물건과 브랜드를 자연스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것입니다”라며 “향후에도 혁신 물건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고객들의 생명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